정보

임팩타민 프리미엄 실제 복용 후기

샤방해 2022. 10. 24. 14:25

임팩타민 프리미엄 영양제를 약사님 추천으로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체력 저하로 자주 감기도 걸리고 몸살을 앓을 때였는데 유산균과 임팩타민을 복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추천해서 영양제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중간에 다른 영양제를 복용하기도 하고, 복용을 쉬기도 했지만 지금 5년 넘게 임팩타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영양제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영양 함량과 가격인데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고함량에 가성비가 좋은 영양제라 주변에 선물을 하거나 추천을 많이 하기도 했습니다.

임팩타민 영양제
임팩타민 프리미엄


영양제를 복용하는 첫번째 이유는 피로 회복과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함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함에도 불구하고 피곤함이 있고, 자주 몸살에 걸려 병원에 갔다가 처방약을 위해 방문한 약국에서 추천받아 임팩타민을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임팩타민 영양제의 대표적 기능은 육체피로, 체력 저하, 눈의 피로, 구내염,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영양제의 종류도 많고 영양소도 제각각이라 선택하기 어렵고,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골고루 잘 챙겨 먹기도 힘든데 임팩타민은 고함양 영양제라 다른 영양제 복용 없이 임팩타민 하나만 잘 챙겨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임팩타민 tv 광고를 하기 전에 구입해서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초반에는 60정 2통 세트를 4만 원 미만으로 구입했었는데 이후에는 4만 초반대로 올라서 광고를 하면 제품 가격이 오른다는 걸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약국마다 가격차이는 조금씩 있겠지만 여러 약국을 비교해 본 결과 4만 초반대 구입이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임팩타민은 60정이 2통 세트로 되어 있는 제품과 한통에 150정이 들어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드신다면 150정 제품을 구입해서 드시는 게 더 가성비가 좋습니다.

 

임팩타민 종류

영양제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B1(벤포티아민) 120mg 함유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고, 강력한 피로회복이 필요하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비타민 C,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까지 보강된 제품으로 비타민 C,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까지 보강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영양제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파워A
피로 해소부터 성장기 눈, 뼈 건강에 도움 되는 성분까지 보강된 제품으로 오랫동안 앉아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육체피로, 눈의 피로, 어깨 결림이 있으신 분이나 체력 저하로 인한 보강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임팩타민 케어
비타민 B6, B9, B12 하루 2정 복용 기준 최대 함량으로 보강되어 있어 연령이 50대 이상이신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임팩타민 영양제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되도록 약사와 상담해서 구입하시길 권하고 개인적으로는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추천받아 복용하고 있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복용법
임팩타민은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 하루 한 번 1~2정 식후 복용하면 됩니다. 아침식사를 자주 거르거나 대용식으로 먹어서 점심시간에 꼭 챙겨 먹는 편입니다.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않고 복용했을 때는 약간의 속쓰림을 경험한 적이 있어서 꼭 식사 후에 복용하고 있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알약 크기

영양제 네알
임팩타민 프리미엄

하루 한 번 한 알 복용이라 간편하고 무엇보다 약을 복용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약의 크기인데 임팩타민 프리미엄 영양제는 알약 크기가  작아서 목 넘김이 편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유명한 영양제도 약의 크기가 너무 커서 못 먹은 경우가 많은데 임팩타민은 부담 없이 먹고 다시 구입하는 영양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임팩타민을 복용하면 확실히 피로도가 덜 한 것 같아 특히 여행을 갈 때는 꼭 임팩타민을 챙겨 가게 됩니다.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감기 기운이 있거나 몸의 피로를 느껴 영양제를 필요로 한다면 임팩타민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복용 후 만족감이 높아 주기적으로 복용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영양제를 추천할 때 꼭 임팩타민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지금껏 구입한 임팩타민과 주변에 추천한 임팩타민의 양을 생각하면 개인적으로 대웅제약에서 상을 줘야 될 것 같은데 당연히 모르시겠죠 ㅎㅎ 제가 필요해서 구입하고 복용하고 효과 받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