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인셀덤 크림 화장품 2년 실사용 후기

샤방해 2022. 10. 13. 21:54

인셀덤 크림 화장품 실사용을 2년 넘게 하고 있습니다. 처음 주변 추천으로 사용하게 되면서 부스터, 세럼, 크림 세트로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지금은 인셀덤 크림만 구입해서 사용 중이고 부스터와 세럼은 다른 제품으로 대체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셀덤 화장품이 다단계 제품이라 이미지에 장단점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다단계와 상관없이 인터넷 쇼핑몰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인셀덤 화장품 세트

인셀덤 화장품 설명
인셀덤 크림 화장품
인셀덤 화장품 설명
인셀덤 크림 화장품

처음 지인이 추천한 인셀덤 화장품은 부스터, 세럼, 크림을 함께 사용 했을때 효과가 좋다고 해서 세트로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제 피부에는 이 세 가지를 사용했을 때는 건조해서 다른 수분크림을 추가해서 발라야 했습니다. 수분크림을 추가해서 바르면서 건조한 부분은 해결했고, 한 달가량 사용했을 때 피부가 그전보다 탄력적이고 모공이 줄어드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인셀덤 화장품 세트 변경
인셀덤 화장품을 세트로 사용하다가 크림이 가장 효과적이라 크림을 제외한 나머지 화장품은 다른 것들로 변경해서 사용했습니다. 인셀덤 크림을 계속 사용하면서 스킨과 세럼은 여러 종류로 바꿔가면 사용했습니다. 그렇게 사용하는 중에 가장 피부에 잘 맞는 조합을 찾았는데 그것이 스킨패드와 세럼 인셀덤 크림 조합이었습니다.

인셀덤 화장품

일론 스킨 부팅 토너 패드
마사지샵에서 사용하는 토너 패드라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스킨 사용 전에 피부결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따로 스킨을 사용하지 않아도 패드의 수분감이 많아서 일론 토너 패드만 사용했습니다. 스킨 패드도 시중에 판매하는 여러 제품을 사용했는데 그중에 일론 스킨 토너 패드가 가장 잘 맞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볼라욘 이브노겔
이 제품도 마사지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추천을 받아 처음 사용하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3통은 구입한 것 같습니다. 가격이 10만 초반 대거나 할인행사할 때 9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데 가격이 비싸 보이만 용량이  500ml 대용량이라 이니스프리 세럼과 비교하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인셀덤 엑티브 크림

인셀덤 크림은 초반에 갈색 케이스로 되어 있을 때부터 사용했는데 그 사이에 케이스도 몇 차례 변경되고 크림도 조금씩 변경되었습니다. 초반에는 묽은 제형의 크림이었는데 지금은 그전보다 점성이 강해지고 좀 더 쫀득한 느낌의 제형입니다. 

 

인셀덤 크림 화장품
인셀덤 크림 화장품

2년 동안 몇 통을 썼는지도 모를 정도로 정기적으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초반에는 효과가 좋아서 매일 사용했는데 요즘은 초반보다 효과가 덜한 것 같아 다른 화장품과 번갈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셀덤 크림 사용방법
인셀덤 크림은 평소 사용하는 크림과 다르게 얼굴에 두껍게 도포해서 펴 바르는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조금씩 덜어서 문질러 바르는 크림과 달리 얼굴 전체에 화장품을 듬뿍 떠서 두껍게 펴 발랐습니다. 그리고 크림이 피부에 스며들어 흡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생각보다 금방 스며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껍게 펴 바르다 보니 아침에는 흡수시킬 시간이 부족하기도 하고, 화장이 들뜨거나 화장이 뭉쳐서 사용하지 않고 저녁에만 사용했습니다.

 

인셀덤 액티브 크림 효과
여러 조합으로 화장품을 사용한 결과 인셀덤의 가장 큰 효과는 피부가 보들보들해지고 광이 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게 모공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인셀덤 홈페이지에는 인셀덤 크림 효과로 피부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눈가 주름 개선, 피부 윤기 개선으로 홍보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피부 탄력, 피부 윤기에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피부 보습력이 있는데 오히려 저는 건조함이 느껴서 다른 수분 크림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인셀덤 액티브 크림 구입

인셀덤 화장품이 다단계 제품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검색해서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가끔 쿠폰이 사용되는 쇼핑몰에서는 3만 후반대나 4만 초반대로 구입하기도 했습니다. 가볍게 인셀덤 크림만 사용해 보고 싶은 분은 편하게 쇼핑몰에서 구입해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인셀덤 액티브 크림 부작용

인터넷 후기를 찾아보니 인셀덤 부작용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아무래도 개인마다 피부 차이가 있어 다양한 반응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 부작용은 피부 보습력 개선 기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건조함이 느껴져 수분 크림을 추가해서 사용한 것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에도 불구하고 느끼는 피부 효과가 좋아서 2년이 넘게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피부가 푸석해서 피부 탄력이나 광택에 효과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건조하신 분들은 조금 주의하시거나 다른 수분 크림과 더불어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