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6개월 복용 효과 및 부작용

샤방해 2022. 10. 28. 15:00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6개월 복용했습니다. 최소 6개월은 복용해야 효과가 난다고 해서 되도록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챙겨 먹었습니다. 콜라겐을 복용하기로 하고 여러 콜라겐을 비교 한 끝에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선택한 기준과 가격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6개월 복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콜라겐이란?
피부는 크게 표피, 진피, 피하 조직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 진피층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 바로 콜라겐인데 단백질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콜라겐 박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선택한 이유

첫 번째,
콜라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체내 흡수율 차이라고 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피부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체내 흡수율을 높여 주기 때문에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분자 콜라겐인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 마크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개선 확인
피부 이중 기능성 개선 확인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인지

콜라겐을 선택할 때 이 부분을 확인하고 선택을 해야 된다고 해서 이리저리 비교하면서 살펴본 결과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이 모두 해당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콜라겐 종류도 다양하고 회사도 많아서 어떤 콜라겐을 선택해야 될지 모를 때는 기본적이 이 기준만 참고해서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콜라겐성분표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세 번째,

콜라겐은 일단 장기 복용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복용의 편의성과 맛이 중요했습니다. 그전에 아이허브를 통해 구입한 콜라겐은 매번 스푼으로 덜어 먹어야 해서 번거롭기도 하고 무엇보다 맛이 역해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어 결국 유통기한을 채우고 폐기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콜라겐을 구입할 때는 복용의 편의성을 따져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에버 콜라겐 타임 비오틴 원료를 보면 석류향 분말, 크랜베리 향이 적혀 있는데 아무래도 달콤한 맛을 위해 첨가한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첨가물일 수 있으나 이 맛 때문에 거부감 없이 지속적으로 복용할 수 있었습니다.  

 

네 번째,

에버콜라겐 중에도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있어서 고르는데 많은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았는데 가격이 높은 편이라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비슷한 성분인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복용방법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하얀색 가루로 되어 있어서 먹을때 주의해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혀 아래쪽에 가루를 털어 넣고 물을 함께 마셔서 어려움 없이 복용 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공복에 복용하면 좋다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물과 함께 복용했습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타블렛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복용이 더 편한것 같습니다.

콜라겐가루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구입 가격
처음 구입할 때는 에버콜라겐 공식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행사를 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이후 추가 구입 할 때는 행사가 끝나 가격비교 끝에 11번가에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4통에 11만원대로 구입했습니다. 각 쇼핑몰 할인 행사에 따라 가격 변동은 있는 것 같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한 통에 30포가 들어있어 총 4개월 분량입니다.

 

콜라겐 효과
알약방이라는 방송에서 따르면 콜라겐은 피부, 모발, 관절, 등 전신 건강에 관여한다고 합니다. 실제 인체 시험 결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섭취한 여성들이 주름개선도, 표피층 수분량, 진피층 보습력 등에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관절 통증 감소에도 효능을 보였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복용 효과
에버콜라겐 상품설명에 따르면 6주 복용 후 피부 탄력 개선 확인, 눈가 주름 개선 확인이 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눈에 띄는 큰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수분크림을 발라도 피부 당김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은 느껴질 정도로 개선이 된 것 같습니다. 

눈에 띄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조금씩 피부가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주변에 선물을 하기도 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t6tRe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50포

COUPANG

www.coupang.com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추천

콜라겐을 복용하고자 제품을 찾고 있으시다면 복용이 편리해 특히 비위가 약해서 콜라겐을 아무거나 먹기 힘든 분들에게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피부가 건성이라 속 당김이 있는 분들에게 콜라겐이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가루보다 간편한 타블렛 타입을 원하면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정리
피부 속 당김이 있어 콜라겐 복용이 필요하다면 아이허브 가성비 좋은 콜라겐도 있지만 비위가 약해서 잘 못 먹는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무슨 약이든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듯 콜라겐도 6주 이상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꾸준히 드셔 보시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피부에는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인 것 같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6개월 먹어보니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직까지 없지만 피부 건조는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안 먹는 것보다 뭐든 먹는 게 도움 될 것 같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실제 복용 후기

 

임팩타민 프리미엄 실제 복용 후기

임팩타민 프리미엄 영양제를 약사님 추천으로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체력 저하로 자주 감기도 걸리고 몸살을 앓을 때였는데 유산균과 임팩타민을 복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추천해서 영양제를

haelama.hahara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