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영애 효소 8통 구입 후 5통 복용한 실후기

샤방해 2024. 3. 18. 11:30

이영애 효소 4통 구입 후 다 복용하고, 추가로 4통 구입 후 1통을 다 먹은 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주변 지인 추천으로 처음 구입한 후 주변에 오히려 제가 더 추천하는 제품으로 직접 구입해서 복용했습니다. 이영애 효소 복용 이유와 주변에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영애 효소

효소란? 

효소는 우리 몸에서 섭취한 음식물을 분해하여 소화 및 흡수를 돕습니다.

효소를 먹어야 하는 이유?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 안에 효소는 줄어들게 됩니다. 위장, 췌장, 소장 등에서 효소의 생성이 줄고 활성도 약해져 효소를 복용함으로써 보완할 수 있습니다.

효소가 부족하면?

음식물의소화 및 흡수가 어렵고 장내 독소가 쌓이기도 합니다 특히 인스턴트식품 섭취, 불규칙한  식습관은 효소의 작용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이영애의 건강미식 생생효소 플러스 3gx30포 + 새싹효소 플러스 3gx30포

COUPANG

www.coupang.com

 

이영애 효소를 선택한 이유?

효소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듣고 한번씩 효소를 구입하거나 고민해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아이허브 직구가 유행하던 시설부터 효소를 구입해서 복용했습니다. 하지만 한 번도 효소 한통을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복용하기가 번거롭고 맛도 이상해서 정말 큰 마음을 먹지 않고는 쉽게 손이 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영애 효소는 벌써 5통을 먹고, 6번째 박스를 뜯었는데 이영애 효소는 한포씩 포장이 되어 있어 손쉽게 식사 후에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숫가루 맛으로 맛이 고소해서 효소를 먹는 부담감 없이 간식을 먹는 느낌으로 오히려 더 신경써서 챙겨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이영애효소 곡물효소

 1. 한포씩 포장되어 복용의 편리함

2. 곡물효소로 고소한 맛이라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음

이영애 효소 특징 1.  100% 곡물효소

식품첨가물용 정제효소를 일절 쓰지 않고, FNT 카무트곡물발효혼합효소 사용

이영애 효소 특징 2. 역가수치(효소의 분해력)

탄수화물 분해를 도와주고, 단백질 분해를 도와주는 효소 함유

이영애 효소 특징 3. 효소 시너지를 위한 부원료 함유

카무트를 발효시킨 발효곡물효소와 자연에서 얻은 브로콜리 새싹 분말, 20종류 채소 함유

이영애 효소 특징 4. 무첨가 원칙

색소 HPMC, CMC-CA, 정제효소 무첨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음

이영애  효소 주요 특징 이외에도 여러 특징들이 있으며 이런 특징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영애 효소는 생생효소, 새싹효소 두가지가 대표적이며 최근 초코효소가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생생효소는 100% 고물발효효소 함유로 미숫가루 맛에 가까워 더 고소한 맛입니다.

새싹효소는 브로콜리 새싹 분말 추가로 고소하지만 담백한 맛이 느껴지는 효소입니다.

처음에는 생생효소 새싹효소 두제품다 구입해서 드셔보시고 조금 더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항상 생생효소  2박스, 새싹효소 2박스 구입해서 번갈아 먹고 있습니다.

이영애 효소 가루
이영애 효소

이영애 효소 한 포의 양입니다. 한 번에 먹기 정당한 양으로 물과 함께 먹으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영애 효소 복용방법 

이영애 효소는 1일 1~2포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먼저 물을 한모금 마신 후 가루를 혀 밑으로 부어 물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가루로 되어있어 한 번씩 사레에 들리기도 해서 안전하게 혀 밑에 부어 녹여 먹고 있습니다.

 이영애 효소는 한 통에 30포가 들어 있어 하루에 한포씩 복용하면 한달 분량입니다. 탄수화물을 많이 복용한 날은 2포를 한 번에 먹기도 하고 오전에 한 포, 저녁에 한 포 복용하기도 합니다.

이영애 효소 다이어트 효과

개인적으로 이영애 효소가 다이어트에 직접적인 효과는 없었습니다. 이영애 효소를 복용한다고 살이 빠지지는 않는데 과식을 한 후에 이영애 효소를 복용하면 소화에 부담이 없고 살이 더 찌지는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영애 효소는 다이어트 효과보다 소화에 도움이 되어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영애 효소 효과

이영애 효소를 5통째 계속 복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변비가 사라지게 된 이유입니다. 이영애 효소를 복용한 이후로 변비가 없고, 늘 부드러운 변을 보게 해 속이 편해집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효과는 없지만 과식을 한 후에도 속이 편하고, 체감상 살이 찌지는 않는 것에 만족하고 계속 복용 중입니다.

5통째 복용 후 6번째 복용 중이며, 남은 이영애 효소를 복용 한 이후에도 추가 구입해서 계속 복용할 계획입니다. 평소에 기름진 음식이나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분이라면 이영애 효소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변비가 있거나 불편함이 있다면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6개월 복용 효과 및 부작용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6개월 복용했습니다. 최소 6개월은 복용해야 효과가 난다고 해서 되도록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챙겨 먹었습니다. 콜라겐을 복용하기로 하고 여러 콜라겐을 비교 한

haelama.hahara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