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듀얼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추천 후기

샤방해 2024. 4. 16. 15:45

듀얼 모니터 사용을 해본 사람이라면 그다음부터는 듀얼 모니터를 쓰지 않으면 엄청 답답함을 느낄 정도가 됩니다. 여러 개의 창을 띄우는 작업을 할 때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니터를 추가로 구입하는데 부담감이 있는데 가성비 좋은 모니터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듀얼 모니터

현재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은 삼성전자 2023 삼성 갤러시북 3 프로 360 NT960QFG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6인치 모니터에 AMOLED 화면의 프리미엄급 사무용 노트북으로 알려진 제품인데 화면 터치도 가능하고 화면에 바로 펜슬로 필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성능면에서는 여러 장점이 많고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소개하고 있지만 사실 이런 부분을 잘 알지는 못해서 컴퓨터를 잘 알고 관심이 많은 분이 구입해서 준거라 성능면에서는 그전에 사용하던 엘지그램보다 빠르다 정도의 성능 차이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무실이 아닌 곳에서 노트북을 사용 할때 반으로 접을 수 있고 화면을 바로 터치하고, 펜슬로 메모를 할 수 있는 점들이 더 편리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온 제품입니다. 

듀얼 모니터 추천

2023년 3월 출시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은 삼성 갤럭시북 4 제품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갤럭시북 3 보더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니 성능은 더 좋아졌을 거라 생각됩니다.

업무를 하다 보면 노트북 성능이 좋아도 모니터 하나로 업무를 하는 불편함은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여러 창을 띄워놓고 일을 해야 할 경우에는 더욱 듀얼 모니터가 절실했습니다. 사무실에서 데스탑으로 업무를 할 때도 늘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다 보니 듀얼 모니터의 편리함에 이미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갤럭시북이 16인치라 16인치 듀얼 모니터를 구입하려고 며칠을 검색하면서 알아보니 가격대가 차이가 많이 나서 가성비 좋은 모니터로 결정하고 가성비 모니터로 알아봤습니다.

어차피 업무는 노트북에서 하고 보조로 화면을 띄울 스크린만 필요한 개념이라 화질이 떨어지지 않으면 괜찮은 제품으로 찾아보고 구입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ZEUSLAP 휴대용 모니터입니다. 현재는 같은 제품 터치 스크린이 출시되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 비교, 리뷰 비교 후 구입하게 되었는데 가격대비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ZEUSLAP 모니터 커버가 포함된 제품이라 휴대하기도 편한데 코드를 꼽아야 전원이 들어오는 타입이라 한 번이 다른 곳에서 사용할 때 가지고 다니기도 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랑 연결할 때도 다른 절차 없이 ZEUSLAP 모니터 구입 시 오는 케이블을 노트북에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설치가 가능해서 다른 사람 도움 없이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확인해 보면 동일 사진을 띄워 놓고 비교해 보면 화소 설정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ZEUSLAP 모니터 화소가 떨어져 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갤럭시북보다 더 선명한 느낌도 있습니다. 설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업무 하는데 듀얼 모니터가 필요했고 저렴하고 리뷰가 많은 제품을 찾다가 구입한 제품입니다. ZEUSLAP 제품 중에 모니터 크기가 다양해서 본인 모니터 크기랑 비슷한 제품을 찾아서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러시북, 엘지그램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했는데 둘 다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없고 케이블만 꽂으면 바로 연결이 가능 했습니다. 대부분의 노트북에 호환이 가능해서 모니터 사이즈만 확인해서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알리에서 세일을 하기도 하고 국내 발송 제품이 늘어나고 있어서 예전보다 더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노트북 외에도 알리에서 구입한 제품을 여러 가지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제품은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중에 가장 만족하는 제품이 ZEUSLAP 제우스랩 모니터입니다. 무료배송에 무료반품도 가능해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노트북 사용하면서 보조 모니터가 필요해서 듀얼 모니터를 찾고 계신다면 알리에서 구경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노우라인 새턴2룸 프로 4인 가성비 텐트 추천

스노우라인 새턴2룸 프로는 4인용 리빙쉘 턴트로 가성비 텐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처음 출시 되었을 텐 예약해서 구입한 제품인데 지금까지 3년 넘게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살펴보고자 합

haelama.haharai.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